고객센터

Customer

  • Q (기타) 당사 홈페이지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    A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    ※ 문의전화 : 홈페이지담당자(031-329-9536~7)
  • Q (스키) 매표소 발권 시작 및 종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    A 발권 시작 시간은 09:00이며,
    종료 시간은 야간 21:00입니다.
  • Q (스키) 객실에 스키/보드 장비를 가져갈 수 있나요?
    A 투숙기간 중 장비를 콘도 내로 반입하여 발생되는 시설물 파손의 경우 변상의 의무가 있으므로,장비는 락카나 보관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 (스키) 대인/소인의 구분 기준은 무엇인가요?
    A 대인은 14세(중학생)부터, 소인은 3세~13세(초등학생)까지를 말합니다.
  • Q (스키) 몇 명부터 단체요금이 적용 되나요?
    A 단체는 30명부터이며, 30% 할인요금이 적용됩니다.
    ※ 단체행사관련 문의 : 담당자(031-329-9483), 요금문의 : 매표소(031-329-9454~5)
  • Q (스키) 중복할인이 가능한가요?
    A 중복할인은 되지 않으며, 가능한 할인 방법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됩니다.
    ex) 용인지역주민(리프트 30%), 학생(리프트 50%)에 모두 해당되는 경우 학생할인율 적용
  • Q (스키) 스키/보드 강습신청 방법과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홈페이지 및 종합안내실 내 스키학교 접수처에서 신청 가능하시고,
    요금은 [레저시설 ⇒ 스키 ⇒ 이용요금 안내]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.
    - 강습신청 후 스키/보드 강습신청 인증 확인은 홈페이지 내 강습신청하신 곳에서 담당자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.
    ※ 문의전화 : 스키학교담당자(031-329-9447~8)
  • Q (스키) 장갑, 고글, 모자 등도 대여해 주나요?
    A 대여는 하고 있지 않으며, 렌탈동 내 샵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.
  • Q (스키) 장비렌탈에 포함되는 것은 무엇인가요?
    A 스키는 플레이트/폴/부츠, 보드는 데크/부츠가 포함됩니다.
    ※ 장비의 부분 렌탈은 가능하지 않으므로,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 (스키) 대여한 스키를 보드로 또는 보드를 스키로 교환할 수 있나요?
    A 대여하신 스키나 보드는 발권 이후 사용 이전에는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하나, 사용 후에는 교환되지 않습니다.